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가전·가구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네스프레소 캡슐! 주문내역이 뜨지 않을 때!?

728x90
반응형

커피 머신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카누나 맥심 같은 스틱형으로 타먹는 커피만으로 충분한데, 아내는 그게 아닌가 봅니다;;

여러 브랜드를 고민하다가 '네스프레소(네슬레)' 브랜드의 '버츄오 플러스' 모델로 정했습니다

 

우유 거품기인 '에어로치노'가 포함된 패키지로 구입 

 

거대한 상자안에 들어있는 커피 머신(버츄오 플러스)와 우유 거품기(에어로치노)

 

커피 머신 상자를 까보면, 맛보기로 캡슐 12개가 들어있습니다

혹시나 새 제품을 구입했는데 커피 머신이나 패키지 상자에 개봉 흔적이 있는 것은, 맛보기 캡슐도 유통기한이 있기에 교체하면서 발생되는 것이라네요

캡슐 12개의 종류는 무작위로 구성된다고 합니다

 

디자인이 좋습니다. 자동으로 열고 닫히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추가 캡슐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 100캡슐(버츄오) 이상 구매하면 정품 보관함(봉보니에르)을 준다는 말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100캡슐을 구입했습니다(신규 가입자 한정으로 1회)

결제는 네이버페이로 했고, 이메일로도 네이버페이 결제 내역서가 도착했습니다만,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의 주문 내역에는 아무 것도 뜨지 않더라고요? 30분을 기다려도 1시간을 기다려도 주문 내역이 뜨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결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고, 공식 홈페이지의 이메일 상담으로도 결제 오류가 있다고 문의를 넣어봤는데요

... 그냥 시간이 답이었습니다

 

주문하고 5시간 정도 뒤에, 이메일로 주문이 되었다고 내역서가 날라왔습니다

새벽 시간대였는데, 주문한 제품들이 포장되서 출고 대기 중이라고 확인서도 날라옵니다

전화 상담이 24시간이라고 하던데, 제품 포장하는 것도 24시간인가 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