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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에덴/스킬 설명

다크에덴 :: 스킬 설명, 과장되게 만들기 [슬레이어_무사(도, 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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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를 사용하여 게임에 등장하는 '스킬' 설명을 웅장한 느낌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기존 다크에덴의 '스킬' 설명 역시도 실제 게임 내의 성능과는 다르게 상당히 과장된 부분이 있어 괴리가 있지만, 그 과장된 부분을 A.I를 사용해서 더욱 과장해 표현해봤습니다

모든 스킬은 아니고, 이펙트가 강렬한 스킬을 골라봤습니다. 만들고 나니까 꽤나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슬레이어_무사(도)]


[슬레이어_무사(도)] 허리케인 콤보(Hurricane Combo)

기존 스킬 설명

거칠게 몰아치는 회오리바람을 기술의 뜻으로 삼아, 휘두르는 블레이드의 잔상이 상대의 몸을 난자하는 기술이다. 한번 공격을 시작하면 시전자도 마음대로 멈추지 못하며, 끊임없는공격은 모든 것을 파괴한다. 1 대 1의 대적 상황에서 그 진가를 발휘한다

과장된 스킬 설명[A.I]

거칠게 몰아치는 회오리바람처럼 강력한 힘을 지닌 이 기술은, 휘두르는 블레이드의 잔상상대를 난자하며, 그 어떤 방어도 허락하지 않는다. 한 번 공격을 시작하면 시전자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멈추지 않으며, 그 강력한 연속 공격은 모든 것을 파괴하고, 아무리 강한 적이라도 그 앞에선 무력해지기 마련이다. 1 대 1의 대적 상황에서야 비로소 그 진정한 힘을 발휘하며, 적은 벗어날 틈조차 없이 이 기술의 앞에 완전히 무너진다

 

[슬레이어_무사(도)] 쉐도우 댄싱(Shadow Dancing)

기존 스킬 설명

그 어떤 살기도 느껴지지 않는 특이한 기법으로, 동시에 삼 방향을 점하는 현란한 움직임은 공격이라기보단 차라리 칼의 춤이다. 그림자가 춤춘다고 보이는 순간, 모든 적의 피를 흩뿌리게 하는 기묘한 기술로 알려져있다

과장된 스킬 설명[A.I]

어떤 살기도 느껴지지 않는 특이한 기법으로, 동시에 삼 방향을 점하는 현란한 움직임은 그 어떤 공격이라기보다는 차라리 칼의 춤이라 불러야 할 것이다. 그림자가 춤추는 순간, 세상의 모든 시간이 멈춘 듯한 기묘한 기술이 발동된다. 이 기술이 펼쳐질 때, 모든 적의 피를 흩뿌리며 그들의 존재를 순식간에 지워버린다. 섬세함과 속도가 어우러진 이 기법은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기이한 힘을 발휘하며, 전장을 지배하는 신비로운 춤처럼 펼쳐진다

 

[슬레이어_무사(도)] 타이푼(Typhoon)

기존 스킬 설명

시전자의 주위를 휩쓸어버리는 회오리 바람을 생성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블레이드의 특수한 움직임으로 어느 한 점에 에너지를 중첩시켜, 지면 부근의 대기를 불안정하게 하는 것이 원리라는 것이 연구되었다. 적중하면 대부분의 생명체는 의식 불명에 빠지게 된다

과장된 스킬 설명[A.I]

시전자의 주위를 휩쓸어버리는 회오리 바람을 일으키는 강력한 기술이 바로 이 기술이다. 블레이드의 특수한 움직임을 통해, 어느 한 점에 에너지를 중첩시키며, 그 에너지가 집중된 지점에서 지면 부근의 대기를 불안정하게 만드는 원리로 작용한다. 그 결과, 적중한 대상은 전율을 느끼며 의식이 흐려지고, 대부분의 생명체는 단번에 의식 불명에 빠지게 된다. 이 기술은 단순한 공격을 넘어서, 자연의 법칙을 비틀고 조작하는 듯한 신비로운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그 위력은 적들이 필사적으로 피할 수밖에 없는 강렬한 힘을 발휘한다

 

[슬레이어_무사(도)] 블레이즈 워크(Blaze Walk)

기존 스킬 설명

검에 비해 방어가 허술하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만들어진 블레이즈 워크는 공격 타이밍을 뺏어 버리는 동시에 화염에 휩싸인 도를 이용한 강한 공격력으로 순식간에 목숨을 빼앗아버리는 무서운 공격기이다

과장된 스킬 설명[A.I]

검에 비해 방어가 허술하다는 치명적인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탄생한 블레이즈 워크는, 공격의 타이밍을 빼앗아 버리는 능력을 지닌 강력한 기술이다. 화염에 휩싸인 도는 엄청난 강한 공격력을 자랑하며, 순식간에 적의 생명을 빼앗는 위력을 발휘한다. 이 기술은 타이밍을 완벽하게 제어하고, 불길처럼 휘몰아치는 칼날로 적의 목숨을 한 번에 앗아가며, 그 어떤 방어도 허물어뜨릴 수 있는 치명적인 능력을 갖추고 있다


[슬레이어_무사(검)]


[슬레이어_무사(검)] 크로스 카운터(Cross Counter)

기존 스킬 설명

현재 CODE : TM17-011z에 수록된 기술 중 유일하게 반격을 위해 특화된 기술이다. 실제로는 하나의 기술이라기보다는, 적의 공격을 파악할 수 있는 시각 강화 등을 포함한 반격 체계라고 봐야할 것이다. 다수의 적에게 포위당했을 때 가장 적합한 효용을 발휘하는 기술이다.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피해를 어느 정도는 각오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남자라면 크로스카운터다!

과장된 스킬 설명[A.I]

현재 CODE : TM17-011z에 수록된 기술 중 유일하게 반격을 위해 특화된 기술이다. 이 기술은 단순한 하나의 기술이 아닌, 적의 공격을 파악할 수 있는 시각 강화와 같은 고도화된 반격 체계를 포함하며, 위기 상황을 역전시키는 전략적인 능력을 제공한다. 특히 다수의 적에게 포위당했을 때 가장 적합한 효용을 발휘하며, 이를 통해 절체절명의 순간결정적인 반격으로 돌려놓을 수 있는 강력한 능력을 지닌다. 이 기술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피해를 어느 정도 각오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남자라면, 크로스카운터다!

검 계열 레벨업 부스터. 지속시간 동안 최대 2타일까지의 근거리 공격을 반격하며, 반격 시마다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레벨업이 엄청나게 빨라진다. 초기에 무기 단계에 따른 경험치 페널티가 없었던 시절에는 1단계 무기인 라이트 소드HP 흡수 옵션 아이템을 착용하고, 저레벨 몬스터를 몰아서 레벨업을 빠르게 할 수 있었다. 또한 크로스 카운터의 스킬 레벨에 따라 기본 평타에서부터 최대 레인보우 슬레셔까지 발동된다

 

[슬레이어_무사(검)] 레인보우 슬래셔(Rainbow Slasher)

기존 스킬 설명

트리플 슬래셔에 적을 기만하는 복잡한 페인트 동작이 들어간 연속기이다. 적의 눈에는 검영이 6개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7번의 참격이 가해진다. 실로 치명적인 위력을 자랑하는 기술이지만, 사용하기 위해서는 오랜 수련과 만만치 않은 재능이 요구되어 사병에게 보급하는 것은 효율이 낮다고 판단된다

과장된 스킬 설명[A.I]

트리플 슬래셔적을 기만하는 복잡한 페인트 동작이 포함된 연속기로, 그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공격을 펼친다. 적의 눈에는 검영이 6개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7번의 참격이 가해지며, 그 속도와 정교함에 의해 적은 치명적인 위력을 감지하기도 전에 이미 치명상을 입게 된다. 이 기술은 실로 치명적인 위력을 자랑하지만, 사용하기 위해서는 오랜 수련과 만만치 않은 재능이 요구된다. 그러므로 사병에게 보급하는 것은 효율이 낮다고 판단된다

멋있는 이펙트사운드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스킬로, 얇지만 넓은 다수의 검기로 적을 썰어버리는 듯한 강렬한 느낌을 준다. 그러나 사운드 교체 이후, 이펙트와 사운드가 따로 노는 듯한 어색함이 느껴지게 되었다

 

라이트닝 핸즈 + 댄싱 소드 + 레디언스

[슬레이어_무사(검)] 레디언스(Rediance)

기존 스킬 설명

검 날에 모든 기운을 집중시키게 하여 검을 나뭇잎보다 가볍게 만들어 운용만을 극대화 시킨 기술이다. 이 기술로 검을 더욱 능수능란하게 다루게 된 무사들은 더욱 효과적인 공격을 펼칠 뿐 아니라 적의 공격을 꿰뚫어보는 날렵함까지 자연히 터득 된다고 한다

과장된 스킬 설명[A.I]

검 날에 모든 기운을 집중시키게 하여, 검을 나뭇잎보다 가볍게 만들어 운용만을 극대화시킨 위대한 기술이다. 이 기술을 익힌 자는 검을 능수능란하게 다룰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공격을 펼치는 데 있어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숙련도를 자랑하게 된다. 이뿐만 아니라, 적의 공격을 꿰뚫어보는 날렵함까지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되며, 그 결과 무사는 단순히 검의 달인이 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검의 진정한 예술을 마스터하게 된다. 운용의 극치를 달성하며, 전투에서 신속하고 치명적인 우위를 점할 수 있는 능력을 손에 쥐게 되는 것이다

지속시간 동안 무기가 흰색으로 반짝반짝거린다. 또한, 댄싱소드 스킬의 이펙트에도 반짝거림이 적용되어, 두 스킬을 동시에 사용하고 공격 스킬을 사용하면 굉장히 멋진 모습이 연출되었다

 

[슬레이어_무사(검)] 블리츠 슬라이딩(Blitz Sliding)

기존 스킬 설명

블리츠슬라이딩은 상대방의 방어가 허술한 부위를 먼저 진공상태에 이르게 한 뒤 뇌전에 둘러싸인 검을 이용해 전광석화처럼 빠르게 베는 기술로서 진공상태에 놓은 공간을 검기로 균열을 냄으로써 파괴력을 극대화시켰다고 한다. 이 기술은 뇌전의 힘을 자유자제로 다룰 수 있는 경지에 도달한 무사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최강의 검 기술이다

과장된 스킬 설명[A.I]

블리츠슬라이딩상대방의 방어가 허술한 부위를 먼저 진공상태에 이르게 한 뒤, 뇌전에 둘러싸인 검을 이용해 전광석화처럼 빠르게 베는 기술이다. 이 기술은 진공상태에 놓인 공간을 검기로 균열을 내며, 파괴력을 극대화시킨다고 전해진다. 뇌전의 힘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경지에 도달한 무사만이 사용할 수 있는 이 기술은, 최강의 검 기술로서, 그 누구도 감히 따라올 수 없는 속도와 위력을 자랑한다

이펙트는 화려하다고 생각되지만, 같은 무사 계열의 스킬인 '블레이즈 워크'와 비교하면 임팩트가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는다. 분명 이펙트 자체는 뛰어나지만, 비교 대상이 너무나도 넘사벽이었다. 초기에는 3회의 다단히트 대미지가 적용되었으나, 버그로 판명되어 2회만 대미지가 들어가도록 수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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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에덴 :: '스킬' 설명, 과장된 표현으로 만들어보기 [슬레이어_군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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