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생활용품

발 각질 제거 ::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필링 풋 마스크 사용기

728x90
반응형

어릴 적 TV광고에서 비닐에 액체를 가득 채우고 발을 담그고 있더니 각질만 하얗게 떠서 벗겨내는 모습을 보고선 언젠가 한번 해봐야지 했는데, 세월이 한참 지난 이제야 비슷한 제품을 찾아서 해보게 되었다 사실 발에 각질이 좀 심한듯해서...?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필링 풋 마스크'를 발에 끼워주고 있으면 서서히 각질이 벗겨진다고 하네요

굳이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비슷한 효과의 제품도 많고, 각질 제거 기능이 빠지고 단순하게 보습만을 해주는 제품도 있고 종류는 다양합니다. 저는 그냥 가격대가 저렴했기에 선택했습니다

 

제가 어릴 적 알던 제품과는 많이 다르네요. 그 제품은 액체가 들어있는 비닐봉지에 발을 담가서 액체에 발이 전부 담가지는 식이었는데

이 제품은 얼굴 마스크 팩처럼 시트지가 적셔져 있고(약간의 액체도 있기는 있다) 발을 넣어서 시트지에서 발로 성분을 흡수시키는 방식 이게 과거와는 다르게 효율적으로 경량화가 된 건지, 원가절감으로 이런 식으로 만 나오는 건지는 불분명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스퀴즈 알로에 베라 필링 풋 마스크' 제품 한팩에 마스크 시트가 2매 들어있어서 한팩으로 왼발 오른발 전부 가능합니다. 저는 처음에 양쪽 전부 하려면 두팩을 뜯어야 되는지 알았네요

참고로 절취선보다 살짝 아래를 잘라야 사용이 가능한데, 절취선대로 자르면 발을 넣을 수가 없는 상황이 벌어지니깐 일단 절취선대로 자르되 들어가지 않는다면 조금씩 잘라서 입구를 늘려가는게 좋습니다

 

절취선을 자르고 바로 발을 넣지 말고, 내부 시트지 가운데를 벌려서 발을 넣는 게 정상적인 사용법

 

발 사이즈가 265인데, 집어넣을 때 입구 쪽이 작아 보였는데 그냥 넣으면 들어갑니다. 발을 집어넣고 손가락으로 시트지를 살짝 당겨서 발에 밀착을 시켜줘야 피부와 시트지가 붙어서 내용물이 흡수가 잘 됩니다

 

이렇게 앉아서 발을 쭉 뻗으면, 액체가 새니깐

 

발을 세워서 있어야 새지 않습니다. 그나저나 겨울 내내 집이 건조했는지 발이 아니라 종아리 쪽에 각질이 좀 떠 보이는군요

조만간 때 밀러 목욕탕 한번 가야 할 듯 합니다

 

걸어 다닐 땐 비닐이 찢어질까~ 조심조심~ 철퍽철퍽~ 걷게 된다 ㅋㅋㅋ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뒤에 벗어주면 되는데 그 이상해도 효과는 동일하다고 합니다. 오버워치 한다고 벗는거 깜박하고 3시간이나 하고 있어서 그런가 발이 퉁퉁 불어난 느낌...?

여하튼 각질은 4~7일 뒤부터 벗겨지기 시작하고, 벗겨지기 시작한 날로부터 3~5일 걸린다는데 어떻게 벗겨지는지 쓸데없이 기대됨. 참고로 각질이 벗겨지기 시작하면 강제로 뜯어내건거나 하지말고 족욕이나 보습제를 사용이 권장된다고 써있으니 강제로 뜯으면 안될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