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생활용품

카페인 샴푸 :: '샤우마 맨 헤어 액티베이터'

728x90
반응형

카페인 샴푸가 탈모에 굉장히 좋다고들 합니다. 실제로 그런지는 모르겠군요?

제가 탈모가 있는건 아니고요. 카페인이 두피로 흡수되니까 '출근 전에 샤워할 때 잠도 깨고 활력을 불어넣는데 좋지 않을까 싶어서' 구입을 고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머리숱도 많고 굵은데다가 직모이고, 굉장히 빠르게 자라는 편인데다가, 집안 내력상 탈모가 없는지라... 탈모 걱정은 안되더군요;;

 

마침, 기존에 사용하던 샴푸가 떨어졌기에 마트로 샴푸를 하나 사러 갔는데!

카페인 샴푸로 대표적인 '알페신 샴푸'가 종류별로 진열이 되었더군요. 근데 가격이 15,000원 전후로 형성되어 있네요.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배송비는 3,900원 정도에 샴푸는 개당 7,000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하던데... 하나만 구입을 한다고 해도 배송비까지 1만원 초반인데... 아깝더군요

그래서 뒤를 돌아보는 순간 발견한 '샤우마 샴푸'입니다. 가격은 5,900원으로 인터넷보다는 약간 높은데, 많이 차이는 안나서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펌프 방식이 아니라서 사용이 불편하긴 합니다. 빈 샴푸통에 넣어서 펌프로 써야하나 생각 중입니다. 음료수로 치면 게토레이 1.5PET 입안대고 바로 마시려다가 가득 나오는 그런 느낌이네요

냄새는 남성 목욕탕에서 쓰는 기본 스킨의 향이랄까요? 무난합니다

물로 헹구니까 모발이 뻑뻑한 느낌이(기존에 쓰던 샴푸에 비하여) 있습니다. 그거 말고는 모르겠네요... 장기적으로 써봐야 카페인이 두피로 흡수되서 활력이 생기는지 알 수 있을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