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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에덴/아이템 설명

다크에덴 :: 아이템 설명 [슬레이어_방어구(헬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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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의, 하의와 더불어서 캐릭터의 외형에 영향을 많이 주었던 헬멧입니다

'에임 헬멧'부터는 외형이 변경되어서 과거에는 '배틀 슈트'나 '레깅즈'가 인기가 많았던 것처럼, 헬멧도 '에임 헬멧'부터는 가격이 급상승 하기도 했었죠. 다만 헬멧 착용시 외형은 에임 헬멧의 모습이 아니라 그 윗단계인 '컴뱃 헬멧'의 모습으로 나타나는데요(내부에 천 같은 것을 먼저 착용해서 목 부분을 보호한 느낌으로) 초기에는 컴뱃 헬멧이 에임 헬멧보다 아랫 단계였기 때문에 그렇게 외형을 만든게 아닌가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2차 오픈 베타테스트 부터는 현재와 동일하게 에임 헬멧이 상위 단계로 위치하게 되었으나, 외형은 그대로 남아있는 것이죠. 굳이 새로 만들 필요가 없이 잘 어울렸으니까요.이름도 처음에는 컴뱃 헬멧이 아니라 모터 헬멧(한글명 : 오토바이 헬멧)으로 홈페이지에 표기가 되어있었죠


슬레이어_방어구(헬멧) 아이템 설명[비승직]


후드(Hood)
방어용이라기 보다는 위장용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단지 두건의 의미로 사용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방어력보다는 보호용이라는 개념으로 사용된다. 단지, 방한, 보온의 효과만 가지고 있다

 

아이언 헬멧(Iron Helmet)
가장 기본이 되는 머리 방어구이다. 낮은 뱀파이어의 공격에 대한 충격을 충분히 흡수할 수 있을 정도의 충격 흡수력은 지니고 있다. 단지 철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무겁다는 것이 단점이다

 

인프라레드 헬멧(Infrared Helmet)
재질을 강화 플라스틱으로 바꾸고 적외선 장치가 가미가 된 신형 헬멧이다. 철모에 비해 가볍고 충격 흡수력도 뛰어나지만 내구성이 떨어지는 점이 단점이다. 다이나믹 디자인으로 총등의 충격이 분산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침투 시 유용한 헬멧으로, 적외선 센서가 붙어 있어서 온도와 자외선 센서의 감지가 정확하다. 이 헬멧에는 감지기능만이 있으며, 이것을 사용하면 뱀파이어와 인간인지의 구별이 쉽고, 목표물에 대한 정확도가 향상된다

 

에임 헬멧(Aim Helmet)
인프라레드 헬멧의 다이나믹 디자인에 방어력을 강화하기 위해 첨단 합성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제작이 되었다. 여기에 ATS(Auto Targeting System : 센서에 의해 자동으로 표적을 감지하는 기능)의 첨단 기술을 가미하여 태어났다

헬멧의 눈쪽에 달려 있는 작은 창에 표적의 수치와 크기,종류에 대한 대략적인 자료가 뜨도록 제작되었다. 휴대성과 방어력, 충격 흡수력, 내구성 모두 만족할 만한 수준의 헬멧이다

 

컴뱃 헬멧(Combat Helmet)
에임 헬멧의 강점을 보다 강화한다는 개념으로 개발이 된 헬멧이다. 모든 면에서 에임 헬멧보다 우수한 헬멧이다. 티타늄과 강화 플라스틱의 신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충격 흡수력, 방어력을 모두 겸비했고, 보호 받는 범위를 넓히기 위해 귀 부분까지 커버할 수 있게 제작했다

ADD(Advanced Dynamic Design)이 적용되어 완벽한 충격의 분산이 이루어져 머리 부분 최강의 방어구로 인정 받고 있다

 

헤드기어(HeadGear)
강화 플라스틱 재질로 된, 수동 적외선 데이터 시스템이 장착된 헬멧이다. 얼굴 전체를 덮어 주지 않아 방어력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눈 부위에 달린 적외선 데이터 장치는 사물을 인식하여 작은 창에 나타내주며 어두운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헬멧으로, 중량감을 거의 느낄 수 없다. 데이터를 인식할 수 있는 시야가 좁다는 단점이 있다

 

컴뱃 헤드기어(Combat HeadGear)
이전의 헬멧에서 나타났던 문제점들을 보완한 형태로, 헬멧 자체의 경량화와 적외선 시스템적인 문제들이 재고되어 제작되었다. 정확한 사물 인식 시스템을 사용하여, 특히 체열을 발생하지 않는 뱀파이어를 잘 인식하지 못했던 것을 보완하였다. 충격 분산의 다이나믹한 디자인과 사물의 위치를 정확하게 포착하여 슬레이어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기도 했다. 적외선 스캐닝 시스템이 수동으로 이루어진다는 단점이 있다. ISS(Infrared Scanning System) 탑재

 

인프라레드 스캐닝 헬멧(Infrared Scanning Helmet)
강화 플라스틱의 재질로 된, 자동 적외선 스코프가 장착된 헬멧이다. 눈에 달린 적외선 스코프는 사물을 체온으로 인식하여 작은 창에 나타내주어, 어두운 곳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된다. 적외선 스캐닝 시스템을 탑재한 헬멧들이 주로 사용하던 수동 작동을 자동으로 대치한 형태이다. 그동안 문제점으로 인식되어 왔으나, 쉽게 개선되지 않았었다. 얼굴을 덮어 방어력이 향상되었으나 강철을 사용하여 중량감을 느낄 수 있다. 적외선 센서에 의해 정확하게 사물을 구분할 수 있어 목표물에 대한 정확도가 향상되었다. AISS (Automatic-Infrared Scanning System) 탑재

 

워 플레이트 헬름(War Plate Helm)
헬멧의 외장을 강화 플라스틱과 티타늄을 함께 사용하여 제작된 헬멧으로, 탑재된 모든 기능의 완전 자동화가 실행되었다. 인공지능 칩을 사용하였으며, 사물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를 표시하지 못했던 단점들을 적극적으로 보완했다. 내구성과 충격 흡수력, 방어력의 모든 단점들을 극복했다는 호평을 받은 헬멧으로, 스코프의 자동 줌 시스템이 더해졌다. 헬멧 안에 내장된 작은 칩을 사용하여 정확한 타겟을 왼쪽에 붙은 작은 렌즈에 전송, 타겟에 대한 상세한 데이터를 출력한다. AAIS (Automatic-Artificial Intelligent Scanning) 시스템 장착

 

컴비네이션 컴뱃 헬름(Combination Combat Helm)
금속 재질의 중세 투구를 연상케 하는 이 전투용 헬멧은 본래TISA에서 폭도 진압용으로 개발한 것이었다. 그러나 군사용으로 더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일부를 개량해 EVE에 납품하게 되었다. 적외선 카메라와 무선 통신 장비를 기본 장착하고 있으며, 옵션으로 네비게이션 장치를 부착할 수 있다

 

스팽겐 헬멧(Spangen Helmet)
프랑크족의 투구인 스팽겐 헬름이 등장한 것은 6세기경이었으며, 그당시 어느 정도 지위에 있는 사람만이 쓸수 있는 투구 였다. 하지만, 현대에 뱀파이어와의 전쟁에서 이 헬름의 구조가 여러가지 개조의 조건으로 적절하여, '적외선 감지기, 망원경' 기능 등이 내제된 렌즈를 삽입하여, '스팽겐 헬멧'으로 새롭게 개량되었다

 

버거넷 헬멧(Burgonet Helmet)
버거넷은 16세기 초에 기병용으로 개발된 투구이며, 스컬은 공 모양이며 닭벼슬 모양도 달려 있지만, 야구모자처럼 햇빛 가리개와 비버가 있다. 이들은 일체화되어 있는데 스컬 양쪽에서 리벳으로 고정되어 있지만 양쪽 고리를 빼내면 위로 열 수도 있다. 현재는 과거의 버거넷을 확장하여, 시아와 통신기 등을 부착한 형태로 얼굴 전체를 보호하는 헬멧으로 사용 되고 있다


슬레이어_방어구(헬멧) 아이템 설명[승직]


[호루스] 마운트 고글(Mount Goggle)
방탄을 기본으로 설계된 기존의 제품들은 뱀파이어라는 특수한 생명체와의 싸움에 큰 효과가 없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된 것으로 시야의 확보와 함께 통신기능에 주력한 제품이다. 하지만 구조물 자체의 강도가 상당하기 때문에 측두부의 방어에도 일정수준의 방어 효과를 기대할 수도 있으며 무게 역시 기존의 투구형 제품에 비해 월등히 가볍기 때문에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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