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E 아이오닉/정보

AE 아이오닉 :: 스티어링 휠(핸들) 포인트 데칼 스티커

728x90
반응형

밋밋한 핸들에 포인트를 주고 싶은데, 너무 화려하거나 이질감이 들게 되면 금방 떼고 싶어지죠?

 

찾아보면 이런 상품도 존재한답니다

핸들 조작 버튼과 하단부에 포인트를 주는 스티커입니다. 랩핑지를 사용해서 제작이 되었다고 하니까 품질은 괜찮은 편입니다. 이미지만 보아도 이질감도 없고 순정스러운 느낌이 깔끔해보이네요

 

해당 스티커와 함께 준비해야 되는게 퐁퐁물(물에다가 주방세제 약간만 섞으면 됩니다)과 붓도 있으면 좋습니다. 한 번에 붙일 자신이 있는 분들은 그냥 바로 붙이셔도 됩니다. 저는 자신이 없기에... 준비했네요

붓에다가 퐁퐁물을 조금 적시고 붙일 부위에 살짝 바르고 스티커 접착부에도 살짝 발라줍니다. 너무 많이 바르는 경우에는 틈 사이로 물이 들어가게 되니까 조금만 발라주시는게 좋습니다

비뚤게 붙였다면 살짝 밀어서 모양을 잡아주시거나 떼어내서 다시 붙이면 됩니다. 혹시나 너무 늘어났다면 떼어내고 드라이기 열풍으로 살살 가열해주시면!?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강제로 잡아서 늘린 정도가 아니고서는 대부분 원상 복구됩니다

물기나 공기가 조금 들어갔다면 카드에 천을 감싸고 살살 눌러가면서 제거해주시고, 물기도 적당히 마르고 위치도 완벽하다 싶으면 살살 눌러가면서 붙이면 끝납니다

 

포인트가 생겨서 보기가 좋습니다

스티커 색상이 아이오닉 실내 몰딩 색상과 동일해서 그런가 이질감도 없고 순정 느낌 제대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