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자동차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이전(IK), 이후(IK PE) 이미지

728x90
반응형

어제 그저께인가 G70(IK)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나왔습니다

기존에는 뉴라이즈(LF)처럼 광대가 들어가 있던 스타일이라서, 저는 굉장히 안좋게 봤었는데 페이스리프트가 되니까 제네시스 패밀리룩을 가지게 되면서 괜찮아진거 같습니다. 기존에는 마크를 제외하면 '소나타 스포츠'로 보였는데, 이제는 '제네시스' 브랜드로 보이네요

범퍼 하단도 기존에는 비어 있어서 허전했는데 이전 G80(DH PE)의 스포츠 범퍼같은 디자인으로 들어가서 하단도 꽉차보여서 보기가 좋네요. 다만, 전면 램프가 G80과 같이 쿼드로 들어갔는데... 내부의 광원이 램프당 하나씩이라서 뭔가 비어있는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 수가 없네요

후미등도 원가 절감 차원인지? 트렁크 도어까지 이어져있는게 아니라서 아쉽기도 합니다. 그래도 페이스리프트 이전 보다는 훨씬 이쁜거 같네요(제가 보기에 그렇다는 겁니다. 취향존중)

당장에 제가 구매할 차량은 아니지만, 그렇다는 것이죠. 나중에는 G70을 구매할 생각이 있기는 한데, 현재 차량(아이오닉)이 아직 4년밖에 되지 않았기에 G70을 구입한다면 풀체인지 이후 다시 페이스리프트가 되는 시점에서야 구입을 할려나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7년 뒤가 되려나요? 물론, 그때가 되면 생각이 달라져서 다른 차량을 구매할 수도 있겠지만요!


페이스리프트 이전(IK)


■ 익스테리어(외부)

 

■ 인테리어(내부)


페이스리프트 이후(IK PE)


■ 익스테리어(외부)

 

■ 인테리어(내부)

 

■ 스포츠(SPORT) 익스테리어 & 인테리어(외부 & 내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