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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크에덴/업데이트 히스토리

다크에덴 :: 업데이트 히스토리 [2011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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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도 업데이트 히스토리를 작성하면서, 글 스타일을 조금 바꿔봤습니다. 시간은 조금 걸리겠지만, 이전까지 작성한 업데이트 히스토리에도 모두 적용할 예정입니다

가로가 넓은 기기(PC, 태블릿 등)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스마트폰과 같이 가로가 좁은 기기에서는 화면을 회전시켜서 가로를 최대한 넓게하여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목차


2011년 1월 업데이트


2011년 1월 5일

■ 펫 조합시 '재료 펫'의 레벨이 기존 39에서 최대 49까지 가능하도록 변경
1. 재료 펫의 레벨만 확장
2. 조합 옵션은 확장되지 않았음

 

2011년 1월 19일

■ 설날 맞이 '복주머니를 찾아라!' 이벤트

 

■ '시우스를 잡아라!' 이벤트

 

2011년 1월 20일

■ 루페르섬 보스 몬스터 '시우스' A.I수정
1. 시우스가 섬을 벗어나지 않도록 A.I개선
2. 타겟이 된 캐릭터가 시우스를 다리로 유도하는 경우 시우스는 섬 중앙으로 이동
3. 시우스가 섬 중앙으로 이동하면 새로운 캐릭터를 타겟으로 인지


2011년 2월 업데이트


2011년 2월 16일

■ 캐릭터가 사망한 경우, HP흡수 옵션으로 회복되지 않도록 변경

 

2011년 2월 23일

■ '젠티스 던전' 업데이트

참고로 루페르섬에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인 '시우스, 젠티스'는 후속작으로 출시하려다가 흐지부지 되어버린 'D2 온라인'에서 등장하는 라이칸 종족의 모습이다. 후속작이 엎어지면서 디자인을 똑같이 가져온 것으로 보인다. 라이칸 종족은 기본적으로 젠티스의 모습인데, 변신 스킬로 시우스의 모습으로 변한다고 보면 된다(울븐피스트 직업)

 

■ 루페르섬에서 획득하는 경험치 상승

■ HP흡수 옵션의 공식 변경
1. 특정 수치 이상에서 비정상적으로 HP흡수가 많아지던 현상 수정
2. 특정 수치 구간에서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현상 수정

■ 루페르섬에서는 아우스터즈의 '미스트 오브 소울' 스킬의 사용이 제한

이미 슬레이어의 '프리즈링', 뱀파이어의 '커스 오브 블러드' 스킬도 적용되지 않으므로, 형평성을 맞추기 위하여 아우스터즈의 스킬도 제한하게 되었다

2011년 3월 업데이트


2011년 3월 9일

■ 캐릭터 삭제시 경고 안내 창 추가

 

2011년 3월 16일

■ 벨트, 암스밴드의 슬롯에 아이템이 있는 경우, 믹싱이나 튜닝이 되지 않도록 변경

■ 슬레이어 페로나 마을 NPC '로빈'에게 은도금 기능 추가


2011년 4월 업데이트


2011년 4월 6일

■ 일부 아이템의 잘못된 명칭 수정

종족 종류 변경 전 변경 후
슬레이어 소총 K-3 데들리존(K-3 Deadlyzone) L-108 래비즈(L-108 Ravage)
튜닝기 K-3 인페르노(K-3 Inferno) L-108 인페르노(L-108 Inferno)
튜닝기 PSG-1 인페르노(PSG-1 Inferno) MK-300 인페르노(MK-300 Inferno)
아우스터즈 정령석 엔다이론의 정령석(Terra Elemontal Stone) 엔다이론의 정령석(Endairon's Elemental Stone)

 

2011년 4월 20일

■ 게임머니 소지한도가 20억에서 500억으로 증가

■ 누락되었던 승직 '오시리스' 등급 아이템 18종 추가

마아트 단계에서 오시리스 단계로 100% 성공하는 튜닝 아이템 추가되었으며, 해당 오시리스 튜닝 아이템은 준저 터널의 몬스터에게서 드랍되었다

 

■ 누락되었던 마아트 아이템 5종 추가
1. 슬레이어 : 이터널 아티클(팔찌)
2. 뱀파이어 : 더 스네이크 아이 아티클(귀걸이)
3. 아우스터즈 : 이그니스 / 아쿠아 / 테라 아티클3(정령석)
4. 신규 마아트 튜닝 아이템은 미클리즈, 티포쥬, 오니블라, 루페르섬의 몬스터에게서 드랍

■ 준저 터널 리뉴얼

 

다크에덴 :: 몬스터 설명 [레벨 : LV73 ~ LV194, 브랑코]

브랑코 지역이 추가되면서 신규로 추가되었던 몬스터들입니다 스토리상으로는 해당 지역의 근무자가 감염이 되거나, 실험체로 사용되던 것들이 몬스터로 출몰한다는 설정입니다. 브랑코에 위치한 던전 '준저 터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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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등장하는 몬스터(1층, 2층)의 공격타입이 원거리에서 근거리로 변경
2. 맵(1층, 2층) 구조가 넓어지도록 개편
3. 새로운 맵(3층) 추가
4. 각 층마다 신규 보스형 몬스터 '칼드오메네스크' 추가(일정 주기로 리젠)
5. 준저 터널의 몬스터는 신규 오시리스 튜닝 아이템 드랍
6. 획득 가능한 경험치 증가

 

 

다크에덴 :: 몬스터 설명 [레벨 : LV100 ~ LV150, 아담의 성지]

아담의 성지에서 출몰하는 몬스터들 입니다 처음에는 기존 레어 마스터에서 출몰하는 몬스터 3종 + 신규 7종으로 추가 되었는데요. 이후에 3종이 추가되면서 총 13종의 몬스터가 출몰하는 맵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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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담의 성지 리뉴얼
1. 성지 컨셉에 맞추어 몬스터의 접두어에 '고대의' 명칭 적용
2. 동쪽, 서쪽, 중앙의 맵에서는 주로 물리 계열의 몬스터 등장
3. 북쪽, 남쪽의 맵에서는 주로 마법 계열의 몬스터 등장하며, 경험치 획득량 증가
4. 리더 몬스터가 중앙 뿐만 아니라 동서남북 모든 지역에서 등장
5. 전체적으로 획득 가능한 경험치 증가

■ 겜블 시스템 개편
1. 기존 장비형에서 이펙트 및 공동 장비 아이템 겜블 시스템으로 개편
2. 새로운 겜블 아이템 '베일트 아티펙트' 추가

베일드 아티펙트 구성(무작위 1종류 획득)
베히모스 / 익스트림 / 라이프 / 아큐라 포스 스크롤 10장
노란사탕 5개
엘릭서 스크롤 5개
돌조각 열쇠 / 영험의 서 / 고대 망각의 수정
에테리얼 체인 : 모든 능력치 2 + 모든 능력치 2
에테리얼 체인 : 모든 능력치 4 + 모든 능력치 4
에테리얼 체인 : 모든 능력치 6 + 모든 능력치 6
세븐 폴드 스톤 / 혼돈의 돌

 

2011년 4월 27일

■ 노란사탕 아이템이 50개씩 겹쳐지도록 변경


2011년 5월 업데이트


2011년 5월 4일

■ 티포쥬 성의 획득 가능한 경험치 증가, 현세에서 과거로 이동하는 주기가 짧아짐

기존 변경
40분 ~ 120분 40분 ~ 70분

 

■ 준저 터널에서 종족 별 이동수단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

■ 블루드롭 샤인, 블루버드2가 티포쥬 성과 아담의 성지에서 단독으로 드랍되도록 변경

전체 맵에서 드랍되도록 설정이 되어있었으나, 준저 터널에만 유저가 몰리게 되는 바람에, 다른 맵의 활성화를 위하여 변경이 되었다. 그러나 패치 이후에도 준저터널에서 매우 낮은 확률로 드랍이 되었다

 

2011년 5월 11일

■ 1대 다수의 상황에서 경직으로 인하여 스킬 시전이 끊기던 현상 개선

 

2011년 5월 25일

■ 다덴마켓 아이템 추가

미스터리 캐나인 인젝션
미스터리 캐나인 인젝션 아이템 사용 시, 기능이 추가된 업그레이드 인젝션이 랜덤하게 지급됩니다. 획득한 인젝션은 '울트독, 미니 울프독' 아이템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인젝션에 부여되어 있는 옵션은 기존 펫 아이템 옵션에 추가로 부여됩니다. 미니 울프독으로 변환을 하기 위해서는 리포지션 인젝션 아이템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리포지션 인젝션을 사용할 시, 기존 인젝션에 부여되어 있는 부가 옵션은 삭제됩니다(2011년 5월 25일 ~ 2011년 6월 15일 한정 판매)

아이템 접두어 옵션 수치 스킬
인드라 모든 능력치 12 피블 바이러스
바이슈타 8 없음
모트 2 없음
드라큘라 HP흡수 6 피블 바이러스
스파다 4 없음
와이트 2 없음
디스트로이 물리 공격력 10 피블 바이러스
네크로맨시 마법 공격력 10 피블 바이러스
올리빈 모든 저항력 11 없음
오우거 3 없음
호크 덱스 3 없음
소서러 인트 3 없음

2011년 6월 업데이트


2011년 6월 22일

■ 3차 레어스킬(마아트 등급) 업데이트
1. 타버린 원본서와 기여도 교환을 통하여 스킬북 습득 가능
2. 공격 스킬 : 타버린 원본서 60개, 기여도 3만
3. 버프 스킬 : 타버린 원본서 40개, 기여도 2만

 

■ 타버린 원본서 아이템 추가

타버린 원본서 습득 경로
그레이트 러피언, 각성 바토리, 각성 테페즈, 미클리즈, 질드레 펜던트, 질드레 비쥬, 오니블라

 

■ 게임 내 2차 비밀번호 추가

■ 질드레 레어에서 획득하는 코어잽이 기존 1~5등급에서 1~7등급으로 최대치 증가

 

2011년 6월 29일

■ 티포쥬 성에서 '타버린 원본서'를 일정확률로 획득가능
1. 보스 몬스터(1층 과거)의 드랍 아이템에 '타버린 원본서' 추가
2. 보상 아이템인 '구시온의 유물, 모르고스의 유물'에서 '타버린 원본서' 획득가능


2011년 7월 업데이트


2011년 7월 6일

■ 슬레이어 스킬 변경

[인챈트] 블레스1

블레스2 스킬과 중복 사용이 가능했던 현상 수정

[인챈트] 블레스2

블레스1 스킬과 중복 사용이 가능했던 현상 수정

[인챈트] 인터맷 그레일2

효과가 인터맷 그레일1과 동일하게 적용되던 현상 수정

[인챈트] 스트라이킹2

효과가 비정상적으로 상승했던 현상 수정

[인챈트] 홀리 아머2

효과가 비정상적으로 상승했던 현상 수정

 

■ 뱀파이어 스킬 변경

피의 폭주

특정 상황에서 시전시 HP가 비정상적으로 소모되던 현상 수정

 

■ 몬스터 변경

시아메스
마법 공격 횟수 감소

 

자이언트 오스
마법 공격 횟수 감소

 

리치젤
마법 공격 횟수 감소

다크울프
페럴라이즈 마법 삭제

질드레, 질드레 분신, 각성 질드레, 각성 테페즈, 각성 바토리, 미클리즈, 그레이트 러피언
방어력 상승


2011년 8월 업데이트


2011년 8월 4일(EXPANSION 업데이트)

■ '드라큘라 성' 업데이트
1. 평상시에는 일반 던전이지만, 일정 시간마다 종족간 아티팩트 쟁탈전이 벌어진다
2. 쟁탈전에서 승리한 종족은, 보스 몬스터 '블러드 드라큘'을 처지할 기회가 주어준다
3. 보스 몬스터를 처치한 종족은 던전 내에서 버프 효과를 받는다
4. 보스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 '엘릭시르' 아이템 지급(NPC를 통해 장비 아이템 교환)

악마의 부활
과거 테페즈는 자신을 용의 아들이라 칭할 정도로 ‘악마의 용’이라 불리운 그의 아버지를 무척이나 존경하고 사랑했다. 하지만 자신에게 신과도 같았던 아버지 블라드 드라큘(Vlad ll Dracul) 백작이 젊은 나이에 전쟁에서 장렬히 전사했을 때, 테페즈는 아버지를 잃은 슬픔에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강인한 힘에 집착했다. 강렬한 집착은 곧 피의 잔인함으로 이어졌고, 결국 테페즈는 금기의 힘을 얻어 뱀파이어 마스터의 길을 택하게 된다

이후 에슬라니안에 도착한 테페즈는 라센성 영주를 살해하고 영주의 몸에 숨어들어 고대 연금술사 마르쿠스에게 건네 받은 연금술의 일종인 금속 비쥬를 통해 마력을 축적한다. 수 백 년간 마력을 축적한 테페즈는 마침내 비쥬를 통해 신비의 물질 ‘엘릭시르’를 만들어내는데 성공하게 되고, 그가 탄생시킨 ‘엘릭시르’는 현자의 돌이라고도 알려진 마력의 돌로 그 어떤 욕망도 이루어낼 수 있게 도와준다고 알려져 있다. 가령 순리를 거스르는 것 조차...

테페즈는 영험한 광석 ‘엘릭시르’를 이용해 자신이 가장 아끼고 존경한 아버지이자 과거 피의 전설이었던 블라드 드라큘을 부활시키고자 했다. 이윽고 뱀파이어들 사이에서는 다음과 같은 문구가 떠돌았다...

“악마의 용은 한 밤중에 깨어나 사냥을 시작한다, 그는 나약하고 무력한 희생자들의 피를 찾아 다닌다, 그의 창백한 피부와 날카로운 송곳니는 이내 여인의 빨간 치마로 물들여진다"

로딘산 남동 부근에 입구가 위치하며, 승직 이상 캐릭터만 입장 가능한 던전

 

■ 4차 레어스킬(오시리스 등급) 업데이트
1. 타버린 원본서와 기여도 교환을 통하여 스킬북 습득 가능
2. 공격 스킬 : 타버린 원본서 70개, 기여도 3만
3. 인크리즈 오브 헬스 : 오니블라, 구시온의 유물, 모르고스의 유물, 라이칸의 증표, 라이칸의 유물

 

■ 일부 지역 몬스터 재배치

재배치 지역
가상훈련장, 하니알 던전, 바토리 던전, 카스탈로, 페로나 국도, 브랑코, 티모르 호수, 로딘산, 드로베타, 림보성, 에슬라니안

 

■ 퀵 뷰어 시스템 업데이트

 

■ 루페르 섬에서 타버린 원본서가 드랍되도록 변경

■ 슬레이어 종족의 가상훈련장의 입장 제한이 해제되어, 레벨과 무관하게 입장이 가능하도록 변경

■ 신규 캐릭터 생성 변경
1. 슬레이어 생성시 직업을 선택하도록 변경, 직업에 맞는 기본 스킬이 주어지도록 변경
2. 뱀파이어 생성시 일부 스킬(핸즈 오브 위즈덤, 블러디 볼, 흡혈)이 기본 스킬로 주어지도록 변경
3. 슬레이어의 기본 HP가 100증가, MP 50증가, 스텟 및 스킬 레벨 경험치 획득 대폭 증가
4. 뱀파이어의 기본 HP가 100증가
5. 아우스터즈의 기본 HP가 100증가, EP 50증가

 

■ 슬레이어 스킬 변경

 

다크에덴 :: 스킬 설명 [슬레이어_도]

방어를 버리고 오로지 공격에 집중하는 도 계열입니다(컨셉상) 제가 다크에덴을 하면서 슬레이어에서 두 번째로 육성했던 계열이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검 계열로 육성하다가 어떤 유저가 사용하는 '스파이럴 슬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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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 블로우

대미지 증가, 도 계열 기본 스킬로 변경

스파이럴 슬레이

대미지 증가

컨센트레이션

명중률 보너스 증가

고스트 블레이드

명중률 보너스 증가, 힘과 덱스에 의한 명중률 상승 추가

트리플 브레이크

대미지 증가

와일드 스매쉬

대미지 증가

허리케인 콤보

대미지 증가

멀티 엠퓨테이트

대미지 증가

어스퀘이크

대미지 증가

파워 오브 랜드

대미지 증가, 도 계열 기본 스킬로 변경

 

 

다크에덴 :: 스킬 설명 [슬레이어_검]

도 계열 보다는 공격력이 약하지만, 빠른 공격으로 꾸준한 대미지를 가하는 검 계열입니다 제가 다크에덴을 시작하고 처음으로 육성했던 계열이기도 합니다. 힘 1옵션 이 붙은 베스트, 트라우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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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임팩트

대미지 증가, 검 계열 기본 스킬로 변경

트리플 슬래셔

대미지 증가, 덱스에 의한 대미지 상승 추가

소드 마스터리

대미지 및 명중률 상승 증가

썬더 스파크

대미지 증가, 덱스에 의한 대미지 상승 추가

레인보우 슬래셔

대미지 증가, 힘과 덱스에 의한 대미지 상승 추가

플래쉬 슬라이딩

대미지 증가, 시전거리 7타일로 고정

스네이크 콤보

대미지 증가, 힘에 의한 대미지 상승 추가

소드 레이

대미지 증가

윈드 디바이더

대미지 증가, 덱스에 의한 대미지 상승 추가

썬더볼트

대미지 증가, 덱스에 의한 대미지 상승 추가

라 슬래시

대미지 증가

와이드 라이트닝

대미지 증가

소드 오브 토르

대미지 증가, 검 계열 기본 스킬로 변경

인피니티 썬더볼트

대미지 증가, 힘과 덱스에 의한 대미지 상승 추가

 

 

다크에덴 :: 스킬 설명 [슬레이어_군인]

무사 계열보다는 체력이 낮지만, 원거리에서 빠르게 적을 제압하는 포지션인 군인 계열입니다(현재로써는 어느 계열이나 원거리에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여, 특색이 없어진터라 컨셉의 의미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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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샷

대미지와 명중률 증가, 군인 계열 기본 스킬로 변경

트리플 샷

대미지와 명중률 증가

트라이던트

대미지 증가

불릿 오브 라이트

명중률 증가

건샷 가이던스

대미지 증가, 딜레이 증가(최대 12초에서 스킬레벨에 따라서 2초까지 감소), 군인 계열 기본 스킬로 변경

 

 

다크에덴 :: 스킬 설명 [슬레이어_힐]

과거에는 파티 사냥시 힐직(힐 계열 성직자 슬레이어의 준말)이 있으면 엠플값도 절약되어서, 일반적인 사냥시에도 상당히 편했습니다. 당시에는 스펙들이 다들 낮았던지라 그런것이죠 이후에 흡수 옵션이 대중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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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어 라이트 운즈

회복량 증가, 인트에 의한 회복량 증가 추가, 아군 치유시 회복량 대폭 증가, 힐 계열 기본 스킬로 변경

홀리 애로우

대미지 증가, 시전거리 6타일로 고정

커즈 라이트 운즈

대미지 증가, 시전거리 6타일로 고정

큐어 시리어스 운즈

회복량 대폭 증가, 인트에 의한 회복량 증가 추가, 아군 치유시 회복량 대폭 증가, 딜레이 기존 1초에서 2분으로 증가

# 인트 800을 기준으로 자신 치유시 895회복, 아군 치유시 1150회복

커즈 시리어스 운즈

대미지 증가, 시전거리 6타일로 고정

큐어 올

인트에 의한 회복량 증가 추가, 아군 치유시 회복량 대폭 증가

비거 드롭

대미지 증가, 힐 계열 기본 스킬로 변경

그레이트 힐

인트에 의한 회복량 증가 추가, 아군 치유시 회복량 대폭 증가

일렌듀

대미지 증가

 

 

다크에덴 :: 스킬 설명 [슬레이어_인챈트]

다른 게임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마법 공격에 특화'된 계열입니다(다만, 버프 스킬의 특성상, 근접 물리 공격 계열은 쉽게 상대했으나 한 방이 강한 마법 공격 계열에게는 데드바디 수준이었다고 알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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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트 볼

대미지 증가, 시전거리 6타일로 고정, 인챈트 계열 기본 스킬로 변경

오라 스톰

대미지 증가, 인챈트 계열 기본 스킬로 변경

 

■ 뱀파이어 스킬 변경

 

다크에덴 :: 스킬 설명 [뱀파이어_고유]

뱀파이어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흡혈'이 분류되어 있는 고유 계열입니다 뜬금없지만, 다크에덴2 의 후속으로 개발된 'D2 온라인' 기억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일반적으로 온라인 게임들은 정식 오픈전 테스트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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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즈 오브 위즈덤

인트에 의한 대미지 대폭 증가, 기본 스킬로 변경

다크니스

지속시간 변경, 습득 레벨 15에서 135로 변경

그레이 다크니스

지속시간 변경, 습득 레벨 78에서 145로 변경

 

 

다크에덴 :: 스킬 설명 [뱀파이어_애시드]

뱀파이어 스킬을 보면 버려지는 스킬이 많죠 그래서 예전에는 아우스터즈와 마찬가지로 "계열을 선택해서 특화시키는 방식으로 갔으면 어땟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고유 계열은 기본적으로 습득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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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시드 터치

힘에 의한 대미지 대폭 증가

애시드 볼트

인트에 의한 대미지 대폭 증가

애시드 볼

인트에 의한 대미지 대폭 증가

애시드 스트라이크

인트에 의한 대미지 대폭 증가

애시드 스톰

인트에 의한 대미지 대폭 증가, 습득 레벨 56에서 5로 변경

 

 

다크에덴 :: 스킬 설명 [뱀파이어_블러드]

체력 소모는 많지만, 강력한 대미지를 가지고 있는 블러드 계열의 마법입니다 공격 스킬은 최소한 54레벨 정도는 되어야 습득하기 때문에, 초기에는 고레벨의 상징인 계열이었죠. 특히 블러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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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러디 네일

힘과 덱스에 의한 대미지 대폭 증가, 습득 레벨 56에서 20으로 변경

블러디 볼

힘과 덱스에 의한 대미지 대폭 증가, 딜레이 증가(최대 9초에서 힘과 덱스의 합에 따라서 2초까지 감소), 기본 스킬로 변경

힘과 덱스의 합이 350이면 2초가 된다

 

 

다크에덴 :: 스킬 설명 [뱀파이어_저주]

뱀파이어의 마법 콤보의 시작이었던 저주 마법입니다 저주 마법저항력은 조금만 맞춰도 페럴라이즈에 걸릴 확률이 낮아지지만, 어설픈 저주 마법저항력은 데스에는 그냥 뚫려버렸죠. 예전에는 지금과 같이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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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럴라이즈

지속시간 변경

 

 

다크에덴 :: 스킬 설명 [뱀파이어_독]

아우스터즈에 이어서 뱀파이어 스킬을 작성합니다. 독, 애시드, 블러드, 저주, 고유 순으로 작성을 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히스토리에서나 스킬 설명 글을 보는 분들 중에서 혹시나 이러한 의문을 가질 수가 있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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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이즌 스톰

인트에 의한 대미지 대폭 증가, 딜레이 증가(최대 9초에서 인트에 따라서 2초까지 감소)

인트 420에서 2초가 된다

 

■ 아우스터즈 스킬 변경

 

다크에덴 :: 스킬 설명 [아우스터즈_전투]

업데이트 히스토리를 작성하기 위해서 만들어 놓았던 스킬 GIF이미지를 다크에덴의 스킬 설명과 함께 정리하려고 합니다. 스킬들만 따로 모아서 정리한다고 이야기는 해놨었는데, 드디어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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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리쉬

대미지 증가

샤프 라운드

대미지 증가, 딜레이 8초로 고정

감마 촙

대미지 증가, 시전거리 6타일로 고정

시프트 브레이크

대미지와 명중률 증가

 

 

다크에덴 :: 스킬 설명 [아우스터즈_불]

모바일 환경에서 일부 어플의 경우에는 스킬 아이콘이 지나치게 확대되어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능하면 일반 인터넷 어플(삼성 인터넷, 익스플로어, 크롬 등)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로가 좁은 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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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사스 애로우

대미지 증가, 시전거리 6타일로 고정

프로미넌스

대미지 증가

블레이즈 볼트

대미지 증가, 딜레이 8초로 고정

파이어 피어싱

대미지 증가

 

 

다크에덴 :: 스킬 설명 [아우스터즈_물]

스킬 이미지가 없어도, 비승직 스킬의 경우에는 전부 표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일부 어플의 경우에는 스킬 아이콘이 지나치게 확대되어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능하면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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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미션 워터

대미지 증가

핸즈 오브 닉시

대미지 증가, 시전거리 6타일로 고정

아이스 랜스

대미지 증가, 딜레이 8초로 고정

 

 

다크에덴 :: 스킬 설명 [아우스터즈_대지]

대지 계열은 슬레이어로 치자면 인챈트 계열과 비슷한 컨셉으로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리액티브 아머', '퓨리 오브 노옴'의 스킬들은 물리 공격 계열에게 제대로 카운터가 되는 스킬들이죠. 대미지 역시도 사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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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 헤드

대미지 증가, 시전거리 6타일로 고정

어스즈 티쓰

대미지 증가

메테오 스톰

대미지 증가

 

2011년 8월 18일

■ 종족별 일부 스킬 밸런스 변경

종족 계열 스킬 변경 내역
슬레이어
군인 게이볼그 대미지 감소
그레이트 힐2 회복량 증가
뱀파이어 공통 셋 어파이어 대미지 증가
전투 와일드 울프 대미지 증가
뱃 브레이커 대미지 증가
아우스터즈 전투 차크람 헤일 대미지 감소
블리자드 이동하는 타겟에게 명중되지 않던 문제 수정, 대미지 소폭 감소

2011년 9월 업데이트


2011년 9월 7일

■ 동접자 증가 '2.2.2' 이벤트


2011년 10월 업데이트


2011년 10월 5일

■ 휴식 경험치 시스템 업데이트
1. 블리츠 월드만 적용
2. 캐릭터별로 적용
3. 휴식 경험치 적용시 레벨 및 계급 경험치가 50% 증가
4. 휴식 경험치는 최대 6시간까지 누적
5. 미접속 4시간마다 휴식 경험치 1시간 누적

초기에는 블리츠 서버만의 시스템으로 시작했으나, 결국에는 모든 서버에 적용이 되었다

 

2011년 10월 12일

■ '드라큘라 성'에서는 소울 체인, 커플 체인이 불가능하도록 변경

■ 다덴마켓 아이템 추가

에어게이터(슬레이어)
흡혈 상태에서 이동수단 탑승시, 12초가 지나면 치료됩니다

 

데스나이더(뱀파이어)
은도금 패널티 상태에서 이동수단 변신시, 12초가 지나면 치료됩니다

 

실라스틴(아우스터즈)
은도금 페널티 상태에서 이동수단 변신시, 12초가 지나면 치료됩니다

 

2011년 10월 19일

■ 길드에 가입 신청 후, 대기 기간 동안에 길드 신청을 취소하는 기능 추가


2011년 11월 업데이트


2011년 11월 2일

■ 벨트 슬롯에서 시간제와 영구제 아이템이 중첩되지 않도록 수정

 

■ 슬레이어 스킬 변경

[인챈트] 인터맷 그레일1

타 종족에게 사용한 HP감소 효과가 시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변경, HP감소 효과를 받는 아우스터즈 종족이 '라드키아의 생명수' 스킬의 범위에 들어갈시 HP가 감소했던 현상 수정

[인챈트] 인터맷 그레일2

타 종족에게 사용한 HP감소 효과가 시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변경, HP감소 효과를 받는 아우스터즈 종족이 '라드키아의 생명수' 스킬의 범위에 들어갈시 HP가 감소했던 현상 수정

 

2011년 11월 10일

■ 5차 레어스킬(토트 등급) 업데이트

 

2011년 11월 16일

■ 셧다운 제도 적용
1. 대상 : 16세 미만의 계정
2. 오전 0시부터 오전 6시까지 게임이용 제한
3. 게임 중일 경우, 강제 종료 1시간 전에 메세지가 나타나며, 오전 0시에 강제 종료


2011년 12월 업데이트


2011년 12월 28일

■ 신규 전쟁 컨텐츠 '필드전' 업데이트

1. 필드 위에 세워진 종족별 상징물을 공격하고, 방어하는 형태로 진행
2. 필드전 승리 종족은 강력한 버프와 혜택
3. 추가적으로 아이템과 기여도의 혜택이 부여

필드전 승리 종족별 버프
종족 버프명 버프 효과
슬레이어 네이션의 온기 경험치 6배, 모든 능력치 10, 물리 방어력 10, 마법 방어력 10
뱀파이어 밴티즈의 투기
아우스터즈 라드키얀의 향기

 

■ 성서 옵션 강화(기여도 옵션은 1등급 기준)

성서 기존 옵션 강화 옵션 기존 기여도 옵션 강화 기여도 옵션
아르메가 MP소모 50% 감소 유지 회피율 7 회피율 30
미호레 행운 10 행운 10, 크리티컬 히트 20 모든 능력치 6 모든 능력치 12
키로 덱스 7, 인트 7 덱스 15, 인트 15 방어율 7 방어율 20
아이니 물리 공격력 10 물리 공격력 10, 힘 15 회피율 7 회피율 30
그레고리 모든 능력치 4, 시야 5 모든 능력치 10, 시야 6 방어율 7 방어율 30
콘칠리아 모든 저항력 9 모든 저항력 15 방어율 7 방어율 30
레지오스 마법 공격력 10 마법 공격력 10, 인트 15 회피율 7 회피율 30
힐릴 타종족 언어 번역 유지 모든 저항력 11 모든 능력치 12
자브 겜블 가격 50% 할인 마법 방어력 10 모든 능력치 6 모든 저항력 15
네마 물약 가격 50% 할인 덱스 15, 공격속도 30 모든 저항력 11 모든 저항력 15
아로사 HP 50 HP 300 모든 저항력 11 모든 저항력 15
차스파 힘 7, 인트 7 힘 15, 인트 15 방어율 7 방어율 20
성서 옵션 변화로 인하여, 종족별 보유하던 성서 초기화

 

■ 스위퍼 옵션 강화

스위퍼 위치 기존 옵션 강화 옵션
M-03-01 칼리고 1층 HP흡수 12 HP흡수 12, MP흡수 6
M-03-02 HP 45, 모든 능력치 7 HP 100, 모든 능력치 8
M-03-03 물리 공격력 10, 마법 공격력 10 물리 공격력 10, 마법 공격력 10, 모든 저항력 11
M-03-04 칼리고 2층 HP흡수 12 HP흡수 12, MP흡수 6
M-03-05 모든 능력치 7, 시야 5 HP 100, 모든 능력치 8, 시야 5
M-03-06 물리 공격력 10, 마법 공격력 10 물리 공격력 10, 마법 공격력 10, 모든 저항력 11
M-03-07 칼리고 3층 HP흡수 12 HP흡수 12, MP흡수 6
M-03-08 모든 능력치 7, 시야 5 HP 100, 모든 능력치 8, 시야 5
M-03-09 물리 공격력 10, 마법 공격력 10 물리 공격력 10, 마법 공격력 10, 모든 저항력 11
M-03-10 칼리고 4층 HP흡수 12 HP흡수 12, MP흡수 6
M-03-11 모든 능력치 7, 시야 5 HP 100, 모든 능력치 8, 시야 5
M-03-12 물리 공격력 10, 마법 공격력 10 물리 공격력 10, 마법 공격력 10, 모든 저항력 11
스위퍼 옵션 변화로 인하여, 종족별 보유하던 스위퍼 초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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