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 사막

검은 사막 :: '마패 - 비밀 수호단의 증표'로 얻을 수 있는 말의 능력치는?

728x90
반응형

언제나 그렇듯이 밀려있는 퀘스트를 쭈욱 클리어 하고 있습니다

맵이 워낙 넓다보니 이동수단 중에 빠르다는 말을 타고 이동해도 타게임에 비하면 퀘스트 클리어하러 다니는 시간만 해도 무시 못하겠네요

참고로 제가 타고 다니는 말은 7티어에 순가프트가 가능한 말 입니다. 펄어비스 자체 서비스 한다고 이관 신청해서 보상으로 받은 것으로 기억합니다

7티어 말도 이렇게 빠른데 8티어나 환상마는 얼마나 빠를지 감도 안오네요

 

적당히 퀘스트를 클리어 했다고 생각하고 창고에 사냥하면서 모인 아이템을 넣어두려 하이델로 왔는데

'마패 - 바밀 수호단의 증표'라는 아이템이 있네요. 드랍되는 아이템은 아닌거 같고 아마도 '가하즈 도적단 소굴'에서 퀘스트 클리어 하면서 받은 보상으로 추측되네요

요즘 하도 많이 퀘스트를 클리어 하다보니, 보상은 보지도 않고 확인 눌러버려서 언제 받은지도 몰랐나봅니다

 

과연 어떤 말이 지급되는지 궁금해하면서, 하이델 마굿간지기에게 마패를 등록했습니다

 

마패의 설명대로 전력질주와 순간가속 스킬을 숙련도 100%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설명에는 나오지 않고 제일 궁금했던 말의 티어는 5티어군요. 적당히 타고 다니다가 30레벨 만들고 판매하면 되겠습니다

언제인가 카카오에서 서비스 할 때 복귀자 보상으로 동일한 능력치의 포니 같은 말을 지급한 적이 있었죠. 그때와 능력치는 동일한 말인데 외형이 다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