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 사막

검은 사막 :: 멧돼지, 어린 멧돼지 채집 위치

728x90
반응형

역시나 사냥보다는 퀘스트를 쭈욱 클리어하고 있는데, 알티노바 요리사 NPC가 돼지고기를 가져오라는 퀘스트를 줬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채집 조건은 없고, 단순하게 재료만 가져오면 클리어되는 퀘스트였는데, 저는 채집하는 과정까지 클리어 조건에 포함이 되어있는 것으로 생각하고 돼지고기를 채집하러 이동했습니다

 

(퀘스트 조건을 착각하고 있어서) 돼지고기를 채집하기 위해서 알티노바에서 벨리아 마을 근처로 왔습니다. 분명 다른 곳도 돼지나 멧돼지가 있을텐데 당장에 생각나는 곳은 여기 뿐이네요

평소에는 어디를 가도 돼지는 자주 보였는데 막상 찾으려니깐 생각이 안나네요

 

정확히 말하자면 발레노스 숲 근처에서 출몰을 하는 것인데, 제가 갔던 위치를 말해보자면 벨리아 마을 하단에 위치하는 '바탈리 농장'과 '발레노스 숲' 사이에 멧돼지가 출몰합니다

돼지고기는 돼지, 멧돼지, 어린 멧돼지를 공격해서 죽이고, 죽은 시체에 캐릭터가 도축용 칼을 장착하고 채집하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이렇게 도축용 칼을 장착하고 채집해서 돼지고기를 획득하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