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가전·가구

무선 충전기 :: 삼성 EP-1100(갤럭시S10e 사은품)

728x90
반응형

2019년 3월에 갤럭시S10 시리즈가 출시되었고 인터넷이든 온라인이든 각 판매점마다 이런저런 행사를 벌였고, 삼성 공식 오프라인 판매처 중 하나인 디지털 프라자 역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갤럭시S10e을 디지털 프라자에서 구입하면 추가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삼성 멤버쉽 포인트 5만점은 기본 지급이고, 추가적으로 LED 클리어뷰 케이스 또는 무선 충전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었습니다

두 개다 주면 좋겠지만 선택이라고 해서 저는 무선 충전기를 선택했답니다

 

갤럭시S10e 구입은 3월 초에 했는데 사은품은 5월 말이나 되서 받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10e 수령 당시에는 무선 충전패드 재고가 없다고 해서 재고가 확보되면 문자로 연락을 준다길래 연락을 기다렸는데, 두 달이 넘도록 연락이 안와서 직접 방문을 해보니 '문자로 연락을 줬다'는데 정작 저는 문자를 받은 기억이 없군요;;

 

사은품은 '삼성 고속 무선 충전패드'와 삼성 '고속 유선 충전기'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흰색이었다면 때가 타거나 시간이 지나면 누렇게 변색이 되는데 검은색이라 그런 걱정이 없네요

조립은 아주 간단하게 유선 충전기를 무선 충전패드에 연결하면 됩니다

 

참고로 케이스 하단을 열어보면 사용설명서가 있습니다

 

무선 충전은 갤럭시S10e 기본 지급되는 스타일리쉬 케이스를 끼워도 삼성 정품인 LED뷰 케이스를 끼워도 아무 문제가 없이 고속으로 무선 충전이 잘됩니다. 삼성 정품 케이스가 아닌 풀커버 젤리케이스를 씌워도 충전은 잘 되네요

어댑터가 아닌 컴퓨터에 USB케이블로 연결하면 고속 무선 충전이 아닌 일반 무선 충전만 됩니다

 

이렇게 모니터 옆에 놔두고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선 충전이 고속으로 된다고 해도 유선으로 충전하는  속도는 따라오지 못하지만, 스마트폰을 올려놓는 것으로 충전이 되기에 상당히 편리해서 무선 충전기의 느린 충전 속도를 감수하고 사용을 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