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비필드

네이비필드 :: 프랑스 뇌격 항모로 경험치 높게 받은 경우

728x90
반응형

어떻게 보면 이벤트 기간이라서 가능했던 것인데

프랑스 뇌격 항모를 키우면서 경험치를 꽤나 많이 받았던 경우입니다. 게임 마지막까지 살아남으면서 뇌격으로만 어택량이 9만을 넘었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A.U.S인 베어른(CV.Bearn 1944)를 탑승했었죠

지금도 그렇지만 당시에는(한 달전) 숙련병이나 사관이 부족한지라 순양함 근처에만 접근해도 녹아버리던 뇌격기였는데, 신이라도 들렸는지 전함에 공격하는대로 어택이 성공했던 판이었습니다

 

보통 방뢰만 뚫다가 끝나는 게임에서는 (이벤트 기간) 7만에서 8만 정도의 경험치를 획득하는데, 어뢰 어택으로 두 배가 넘어가는 경험치를 획득하게 되었네요

사실 승률만 보면 급폭기를 운용하는 쪽이 높습니다만, 뇌격기가 재미나는지라 포기를 못하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