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 사막

검은 사막 :: 의문의 힘, 의문의 남자 퀘스트 '용병단의 생존자 찾기'

728x90
반응형

의문의 남자까지는 위치가 나와서 이동만 하면 되는데, 의문의 남자가 용병단의 생존자의 위치를 알려준 곳은 아무리 위치를 찾아봐도 지도에 나타나지 않더군요

 

찾아보니깐 예전에는 위치가 지도에 나왔다는데, 언제인가부터는 버그인지 나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의문의 남자가 알려준 용병단의 생존자의 위치는 하이델 좌측 왕의 숲에 있는 언덕에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위치가 나타나지 않길래, 바보같이 근처 NPC에게 계속 기운을 써가면서 알아내려고 했었네요

용병단의 생존자는 스크린샷에 나온 위치를 보고 찾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퀘스트인데 헤메이게 만드네요

 

참고로 해당 퀘스트를 더 진행해서 최종적으로 끝마치게 되면 '데렉의 경화가죽 신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능력치는 좋습니다. 그러나 강화 아이템이 풀린 현재로써는 초보용 아이템 수준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