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자동차

세차 타월 :: 카렉스 울트라소프트 마이크로화이버 세차타월 50매 구입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막타월로 불리는 노란타월을 다 쓰게되서(2년정도 쓴거 같네요) 재구매를 하려다가. 비슷하게 대충 몇 번 빨아 쓰다가 버릴 수 있는 타월이 있다는 말에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용해본 사람이 거이 없어서 그런건지, 검색을 해봐도 후기가 없어서 고민을 많이 하다가 결제했네요

 

이런 대용량 제품은 코스트코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한다는데 집 근처에는 그런 창고형 매장이 없는 관계로 인터넷에서 택배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코스트코 막타월보다는 아주 조금 저렴하고요(배송비 포함시)

타월이 담겨있는 상자의 크기는 가로 30cm, 세로 15cm, 높이 14cm 정도 되므로 트렁크 구석에 박아두고 사용하기 좋은 크기로 생각됩니다. 비닐포장인 코스트코 막타월과는 다르게 박스 포장이라서 트렁크에 넣어두면 굉장히 깔끔해 보이겠네요

 

우측 모서리 부분에는 타올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게!? 구멍이 뚫려있습니다만... 외부로 노출이 되어있어서 그런가 흐릿하지만 상단 타월에 약간의 오염이? 보이네요

만져보니 엄청 얇아서 흡수력은 좋을지 몰라도, 흡수되는 양은 굉장이 적을듯 보입니다. 드라잉타월이나 송풍기를 사용해서 물기를 거이 제거하고나서 왁스를 바르는 분들이라면 전혀 문제가 없을테고, 물기를 대충 말리고 습식으로 왁스 작업을 하는 분들이라면 쪼오금 추천하기가 어렵겠네요

저도 대부분 습식으로 하는 편인데, 적당히 짜주면서 작업하면 괜찮겠죠!?

 

곽티슈처럼 상단에서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다음 세차시에 사용할 것이니 아직은 뜯어보지는 않겠습니다. 일단 상단에 노출된 부분으로 타월을 만져보니 어떤 느낌이냐면 불스원 제품을 구입하면 전용타월이라고 하얀색 타월을 주잖아요? 그거 50% 정도의 느낌입니다

두께도 절반이고, 모가 촘촘한 것도 절반으로 느껴지네요

 

'울트라소프트 마이크로화이버 세차타올'의 크기는(30cm*30cm) 적당하군요.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말이죠

728x90
반응형